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산학기술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논문집 1부, 2012 May 25, 2012년, pp.119 - 121
안혜신 (서울예술대학교)
현실적으로 선두 브랜드라고 할지라도 제대로 브랜드 관리가 되지 않으면 노후화를 막을 수 없고 언젠가는 실패한 브랜드가 되어 시장에서 퇴출될 수밖에 없다. '백설' 브랜드는 재활성화를 통하여 기존에 구축된 브랜드 자산을 부정하기 보다는 이를 토대로 브랜드 정책을 발전시켰다. 브랜드 재활성화의 핵심은 브랜드 참신성에 대한 성급한 시도보다는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리포지셔닝 그리고 브랜드 확장에 있어 브랜드가 쌓아 온 자산을 토대로 브랜드가 건강하게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전략을 펼치는 것이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