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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을 이용한 전략 슈팅 게임 개발
Development of Strategy and Shooting Game Using UNITY3D Engine 원문보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9년도 제60차 하계학술대회논문집 27권2호, 2019 July 11, 2019년, pp.85 - 86  

이병철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김종덕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정진영 (대전보건대학교 컴퓨터정보과) ,  안성옥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김수균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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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의 성장에 따라 여러 가지 장르의 게임이 출시되고 있다. 현재 슈팅 및 액션 게임 등의 고전적인 장르는 물론 Aeon Of Strife 같은 새로운 장르도 새롭게 탄생하고 있다. 새로운 장르의 게임의 등장은 앞으로 게임 시장이 지금보다 더 많이 발전할 것임을 말한다. 제안방법에서는 전략 시뮬레이션과 슈팅 게임을 혼합한 장르의 게임을 게임엔진을 이용해 빠르게 개발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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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논문에서는 전략 시뮬레이션과 슈팅을 혼합한 장르의 게임을 유니티3D로 구현하는 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은 개발자들에게 많은 이점을 줄 것이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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