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 2007년도 추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Nov. 16, 2007년, pp.644 - 646
한동훈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 , 유석호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 , 이동열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 , 최태준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 , 이흥우 (공주대학교 영상예술대학원 게임멀티미디어전공)
On-line game industry had accomplished much growths and development. One in pain of the game enterprises according to quality of on-line comes to be short Game production pipeline and it is suitable in quick production schedule and to be easy to the standard research of form by of 3D game character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