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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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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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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1-0077072 (2001-12-06) |
공개번호 | 10-2003-0046811 (2003-06-18) |
DOI | http://doi.org/10.8080/102001007707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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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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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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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1-12-06)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1)컴퓨터 단말기를 이용해 본사 서버에 접속하고 고객불만 처리 또는 미담사례 등록 중 하나의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 2)선택된 메뉴가 고객불만 처리인 경우, 접수자 컴퓨터 단말기로 고객 불만을 상기 본사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 3)운영자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등록된 고객 불만을 편집하고 해결과제 및 난이도를 설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 4)상기 입력된 고객 불만 내용을 확인한 지원자가 컴퓨터 단말기를 통해 상기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 5)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처리자를 선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 6)
1)컴퓨터 단말기를 이용해 본사 서버에 접속하고 고객불만 처리 또는 미담사례 등록 중 하나의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2)선택된 메뉴가 고객불만 처리인 경우, 접수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고객 불만을 상기 본사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3)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등록된 고객 불만을 편집하고 해결과제 및 난이도를 설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4)상기 입력된 고객 불만 내용을 확인한 지원자가 컴퓨터 단말기를 통해 자신의 불만처리 희망의사를 상기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5)상기 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지원자 중 적임자를 선정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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