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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 불만처리 및 관리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G06Q-010/00C0
출원번호 10-2001-0077072 (2001-12-06)
공개번호 10-2003-0046811 (2003-06-18)
DOI http://doi.org/10.8080/1020010077072
발명자 / 주소
  • 이광호 / 경기도고양시덕양구행신동햇빛마을****동****호
출원인 / 주소
  • 에스케이 텔레콤주식회사 / 서울 중구 을지로*가 **번지
대리인 / 주소
  • 남상선 (NAM, Sang Sun)
  •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대한항공빌딩 *층(남앤드남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2001-12-06)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1)컴퓨터 단말기를 이용해 본사 서버에 접속하고 고객불만 처리 또는 미담사례 등록 중 하나의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 2)선택된 메뉴가 고객불만 처리인 경우, 접수자 컴퓨터 단말기로 고객 불만을 상기 본사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 3)운영자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등록된 고객 불만을 편집하고 해결과제 및 난이도를 설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 4)상기 입력된 고객 불만 내용을 확인한 지원자가 컴퓨터 단말기를 통해 상기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 5)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처리자를 선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 6)

대표청구항

1)컴퓨터 단말기를 이용해 본사 서버에 접속하고 고객불만 처리 또는 미담사례 등록 중 하나의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2)선택된 메뉴가 고객불만 처리인 경우, 접수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고객 불만을 상기 본사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3)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등록된 고객 불만을 편집하고 해결과제 및 난이도를 설정하여 상기 서버에 입력하는 단계;4)상기 입력된 고객 불만 내용을 확인한 지원자가 컴퓨터 단말기를 통해 자신의 불만처리 희망의사를 상기 서버에 등록하는 단계;5)상기 운영자의 컴퓨터 단말기로 상기 지원자 중 적임자를 선정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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