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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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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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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3-0049703 (2003-07-21) |
공개번호 | 10-2005-0010440 (2005-01-27) |
DOI | http://doi.org/10.8080/102003004970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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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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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3-07-21)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의 동력 전달 장치에 관한 것으로, 모터를 통하지 않고서 감속기의 자유 회전을 허용해 모터 고장에 의한 정지시 외부에서 차량을 밀어 이동시킬 수 있으면서 모터 락업시 차량의 급작스러운 제동을 방지해 안정성을 향상함에 그 목적이 있다.상기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은, 축전지에 의해 구동력인 회전력을 발생하는 모터(10)와, 이 모터(10)에 연결되어 회전력을 전달하는 전달부재(20) 및 이 전달부재(20)에 연결되어 모터(10)의 회전력을 가·감속하여 차륜(60)에 결합된 드라이브샤프트(50)를 회전시
축전지에 의해 구동력인 회전력을 발생하는 모터(10)와, 이 모터(10)에 연결되어 회전력을 전달하는 전달부재(20) 및 이 전달부재(20)에 연결되어 모터(10)의 회전력을 가·감속하여 차륜(60)에 결합된 드라이브샤프트(50)를 회전시키는 차동기어(40)를 구동하는 감속기(30)로 이루어진 동력 전달 계통에서, 상기 전달부재(20)는 상기 모터(10)에 결합된 아우터레이스(21)와, 이 아우터레이스(21)내로 수용되면서 감속기(30)에 결합된 인너레이스(22) 및 상기 아우터레이스(21)의 안쪽으로 내면에서 일정 간격을 두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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