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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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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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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5-0112804 (2005-11-24) |
공개번호 | 10-2007-0054815 (2007-05-30) |
등록번호 | 10-1189220-0000 (2012-10-02) |
DOI | http://doi.org/10.8080/102005011280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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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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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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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12-0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액티브 스티어링 칼럼 구조가 개시된다.개시된 액티브 스티어링 칼럼 구조는, 차량의 스티어링 칼럼에 있어서, 상기 스티어링 칼럼의 입력측과 출력측 사이에는 상기 차량의 조향 상태에 따라 상기 입력측과 상기 출력측을 연결 및 분리되게 하여 상기 차량의 타이어의 진동이 상기 차량의 스티어링 핸들로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진동저감장치가 설치된 것을 그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 따르면, 타이어의 밸런스가 맞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스티어링 핸들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저감함으로써 시미(Shimmy) 특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상품성을 향상시킬
스티어링 칼럼의 입력측과 출력측 사이에는 차량의 조향 상태에 따라 상기 입력측과 상기 출력측을 연결 및 분리되게 하여 상기 차량의 타이어 진동이 상기 차량의 스티어링 핸들로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진동저감장치가 설치되며,상기 진동저감장치는,상기 스티어링 칼럼의 출력측에 원주방향으로 형성된 다수개의 안착홈과;상기 각 안착홈에 삽입되는 플런저와;상기 플런저를 작동시키기 위해 상기 플런저에 유압을 가하는 유압발생장치와;상기 차량의 조타 신호에 따라 상기 유압발생장치가 작동되도록 상기 차량에 설치된 조타각 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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