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06-0130602 (2006-12-18) |
공개번호 | 10-2007-0017283 (2007-02-09) |
DOI | http://doi.org/10.8080/102006013060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6-12-18)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영향력에서는 수익에서나 점점위축되고 있는 사항에 대치할수 있는 기업, "여성과 입소문의 마케팅 기법을 속속히 경영활동을 떠나가고 있습니다. 이해와 더불어 마케팅 모델등 개발,활동할수 있는 영향의 확보가 필요하여 진출하는 것을 조장함으로써, 생산 마케팅유통에 대해 규모의 경제적 수입을 얻을수 있다. 젊은층에게 어필하고 티깃을 경향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적중했기 때문에 열연호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첫째) 미국이나 유럽쪽은 우리나라 드라마 선호도(인지도)가 낮고, 일본 드라마를 선호한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만화책과 소설로 하여금 인지도 상승효과(높이고), 방송국에 홍보효과(이미지) 상승시키여, 우리나라 배우의 인지가 상승하면 제2의 한류스타가 탄생할것입니다.둘째) 외국에 수출하면, 외화벌이가 상승하여, 마케팅 수익율이 상승할것입니다.셋째) 보기가 편하고, 만화책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아이들도 볼수 있습니다) 드라마를 만화책으로 만든 사람은 아직 없기 때문에 독점할수 있습니다.넷째) 우리나라 사람들은 책 읽은 것을 별루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