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7-0080221 (2007-08-09) |
공개번호 | 10-2009-0015681 (2009-02-12) |
DOI | http://doi.org/10.8080/102007008022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자동차의 후드와 차체 사이의 단차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는 자동차의 후드 실 스트립 구조를 개시한다. 본 발명에 따른 자동차의 후드 실 스트립 구조는, 내부가 빈 중공형상의 몸체부와, 상기 몸체부에서 연장되는 지지부로 구성되며, 자동차의 후드와 라디에이터 그릴 사이를 밀폐할 수 있도록 상기 후드의 저면에 접합되는 자동차의 후드 실 스트립에 있어서, 상기 스트립은, 상기 몸체부에 일정간격으로 홀이 형성되고, 상기 홀이 형성된 몸체부 부위의 하면은 내측으로 함몰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따라서 자동차의 후드와
내부가 빈 중공형상의 몸체부와, 상기 몸체부에서 연장되는 지지부로 구성되며, 자동차의 후드(11)와 라디에이터 그릴(13) 사이를 밀폐할 수 있도록 상기 후드(11)의 저면에 접합되는 자동차의 후드 실 스트립에 있어서,상기 스트립(100)은, 상기 몸체부(110)에 일정간격으로 홀(111)이 형성되고, 상기 홀(111)이 형성된 몸체부(110) 부위의 하면은 내측으로 함몰(113)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후드 실 스트립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