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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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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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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2-0054562 (2012-05-23) | |
등록번호 | 10-1307732-0000 (2013-09-05) | |
DOI | http://doi.org/10.8080/1020120054562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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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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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05-23)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3D 입체 리듬 액션 게임 방법에 관한 것으로, 플레이어의 머리 및 발을 포함한 신체의 위치를 획득하여 가상의 그리드를 플레이어와 입체 모니터 사이의 공간(허공) 중 출발 지점 및 목표 지점에 각각 생성하여 플레이 영역을 설정하는 제 1 단계; 3차원 형태의 그래픽 객체인 노트가, 재생 중인 음악(리듬 포함)에 따라 화면의 출발 지점에 출력되는 제 2 단계; 상기 노트가, 플레이어로부터 원거리에 위치한 상기 출발 지점에서, 상기 플레이어로부터 근거리에 위치한 상기 목표 지점까지 일직선으로 입체적으로 이동하는 제 3 단계;
플레이어의 머리 및 발을 포함한 신체의 위치를 획득하여 가상의 그리드를 플레이어와 입체 모니터 사이의 공간 중 출발 지점 및 목표 지점에 각각 생성하여 플레이 영역을 설정하는 제 1 단계;3차원 형태의 그래픽 객체인 노트가, 재생 중인 음악에 따라 화면의 출발 지점에 출력되는 제 2 단계;상기 노트가, 플레이어로부터 원거리에 위치한 상기 출발 지점에서, 상기 플레이어로부터 근거리에 위치한 상기 목표 지점까지 일직선으로 입체적으로 이동하는 제 3 단계;상기 노트가 상기 목표 지점에 도달하였을 때, 상기 플레이어가 양 손과 양 발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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