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4-0082646 (2014-07-02) | |
공개번호 | 10-2016-0007826 (2016-01-21) | |
등록번호 | 10-1601443-0000 (2016-03-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082646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4-07-0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연료전지 시스템의 운전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연료전지 시스템의 운전 제어 방법은 연료전지 스택으로의 공기 과급 상태 또는 연료전지 스택의 열화 상태에 기반하여 상기 연료전지 스택 내부의 물부족 상태를 판단하는 단계, 판단된 상태에 따라 연료전지 시스템의 진단 레벨을 분류하는 단계; 및 분류된 진단 레벨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회복 운전 모드를 선택하여 회복 운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한다.
연료전지 스택으로의 공기 과급 상태 또는 연료전지 스택의 열화 상태에 기반하여 상기 연료전지 스택 내부의 물부족 상태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된 상태에 따라 연료전지 시스템의 진단 레벨을 분류하는 단계; 및상기 분류된 진단 레벨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회복 운전 모드를 선택하여 회복 운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회복 운전 모드는, 상기 연료전지 스택의 냉각수 입구와 출구의 온도를 제어하여 상기 연료전지 스택을 강제 냉각시키는 회복 운전 모드, 상기 연료전지 시스템의 아이들 스탑 진입 조건을 완화시키는 회복 운전 모드, 상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