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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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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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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H01M-008/04
출원번호 10-2014-0176003 (2014-12-09)
공개번호 10-2016-0070274 (2016-06-20)
등록번호 10-1646403-0000 (2016-08-01)
DOI http://doi.org/10.8080/1020140176003
발명자 / 주소
  • 권상욱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번길 ** ****동 ****호 (하동,광교상록아파트)
  • 이헌중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 ***동 ****호 (신천동,파크리오아파트)
  • 전의식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샘로**길 **-** (미아동)
  • 윤성곤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 ****동 ****호 (이의동,광교자연앤힐스테이트아파트)
  • 손익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봉로 **, ***동 ****호 (매탄동, 매탄e편한세상아파트)
출원인 / 주소
  • 현대자동차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 (양재동)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 신세기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4-12-09)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연료전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연료전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은 연료전지 차량의 주행 중 연료전지 발전 정지시, 연료전지 스택의 전압을 검출하는 단계 및 검출된 전압의 크기 변화에 따라 애노드 측 수소 공급압을 조정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대표청구항

연료전지 차량의 주행 중 연료전지 발전 정지시, 연료전지 스택의 전압을 검출하는 단계; 및상기 검출된 전압의 크기 변화에 따라 애노드 측 수소 공급압을 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수소 공급압 조정에 의해 하향 조정된 수소 공급압과 연료전지 발전정지 상태의 초기 수소 공급압의 차이를 시간에 따라 적분한 값과 기설정된 기준압력의 크기를 비교하는 단계; 및상기 적분값이 기설정된 기준압력을 초과하는 경우, 연료전지 발전 재개시 수소를 애노드 측에 추가 퍼지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연료전지 시스템의 제어 방법.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일본] FUEL CELL SYSTEM | YOSHIDA HISAHIRO, KURITA KENJI, MORI HIROAKI
  2. [일본] FUEL CELL SYSTEM | KATO IKUYASU, SANO TOMOKI, KIMURA KAZUMINE, KATO MANAB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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