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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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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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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15484 (2016-09-08) | |
등록번호 | 10-1795299-0000 (2017-11-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15484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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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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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9-0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주행성능유지를 위한 엔진 기동성 확보 방법은 배터리(3)와 구동 모터(4) 및 기동 모터(5)를 엔진 크랭킹 장치로 이용하거나 배터리(3)와 기동 모터(5)를 엔진 크랭킹 장치로 이용하고, 엔진 크랭킹 장치가 임계값(Thershold)이하로 특정시간동안 유지되는 준 고장 상태(고장은 아니지만 고장에 준하는 성능하향이 발생된 상태)를 MCU(Motor Control Unit), 엔진 ECU(Electronic Control Unit),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HCU(Hybrid Contro
운전자 요구에 반응하여 차량의 엔진이 구동되는 운전자 모드;차량의 제어기로 파악된 시스템 요구로 상기 엔진이 구동되는 시스템 모드;엔진 크랭킹(Cranking)을 시도하는 엔진 크랭킹 장치의 임계값(Threshold) 이하 상태가 제어기에 의해 검출되면, 상기 임계값 이하 상태의 특정시간지속 시 엔진을 구동상태로 전환시켜주는 준 고장 모드;가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성능유지를 위한 엔진 기동성 확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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