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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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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직렬형 하이브리드 전기구동차량의 발전제어방법
Generation Control Method for Serial Hybrid Electric Veh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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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W-010/08
  • B60W-010/06
  • B60W-020/00
  • B60W-050/00
출원번호 10-2016-0182479 (2016-12-29)
등록번호 10-1805408-0000 (2017-11-30)
우선권정보 대한민국(KR) 1020160147213 (2016-11-07)
DOI http://doi.org/10.8080/1020160182479
발명자 / 주소
  • 이준호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호성로 *** ***동 ***호 (호성동*가,진흥더블파크*단지아파트)
  • 김영렬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 **동 ***호(이촌동, 한강맨션)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진우에스엠씨 / 전라북도 익산시 춘포면 석암로 ***
대리인 / 주소
  • 김병익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6-12-29)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동특성이 매우 빠른 발전기쪽의 토크 명령값에 인위적인 불감시간과 1차 지연성분을 부여하여 발전기의 토크 명령을 엔진의 동특성보다 느리게 제어하여 엔진과 발전기의 동적 거동의 안정성을 향상시킨 직렬형 하이브리드 전기구동차량의 발전제어방법을 제공한다본 발명의 직렬형 하이브리드 전기구동차량의 발전제어방법은 발전기의 토크 명령에 대하여 불감시간과 1차지연 성분으로 이루어지는 수학식 (여기에서, Tgen은 발전기의 토크를 나타내고, τd는 불감시간을 나타내고, τm은 시정수(Time Constant)를 나타내고, s는 라프라스 연

대표청구항

발전기의 토크 명령에 대하여 불감시간과 1차지연 성분으로 이루어지는 수학식 (여기에서, Tgen은 발전기의 토크를 나타내고, τd는 불감시간을 나타내고, τm은 시정수(Time Constant)를 나타내고, s는 라프라스 연산자를 나타내고, T*는 하이브리드제어기(HCU)에서 결정된 목표 발전 파워(P*)에 대한 엔진의 최적운전곡선(Optimal Operation Line)에 의해 결정된 목표 토크를 나타냄)과 같은 동특성을 부여하도록 이루어지는 직렬형 하이브리드 전기구동차량의 발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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