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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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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행동분석 기반의 맞춤형 마케팅 제공 장치 및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30/02
  • G06N-099/00
  • G06Q-020/38
출원번호 10-2018-0150337 (2018-11-29)
공개번호 10-2020-0071785 (2020-06-22)
등록번호 10-2175479-0000 (2020-11-02)
DOI http://doi.org/10.8080/1020180150337
발명자 / 주소
  • 이미경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길 **, ***호 (효창동)
  • 나비드 알룸 / 스웨덴, 린코핑, 리드달즈가탠 *씨
출원인 / 주소
  • 이미경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길 **, ***호 (효창동)
대리인 / 주소
  • 정부연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8-11-29)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소비자 행동분석 기반의 맞춤형 마케팅 제공 장치에 관한 것으로,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를 생성하고 등록하는 고유코드 생성부,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고유코드에 매칭되는 상기 상품에 대한 상품명을 포함하는 상품정보를 수신하는 상품정보 처리부, 사용자 단말에 의해 상기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가 스캔되면 상기 소비자 단말에 상기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스캔 주체, 스캔 장소 및 스캔 시점을 포함하는 이벤트정보를 생성하는 이벤트정보 처리부 및 상기 상품정보와 상기 이벤트정보들로 기계학습된 내용을 기초로 상기 상품에 대한 소비자 행동분석

대표청구항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를 생성하고 등록하는 고유코드 생성부;판매자 단말로부터 상기 고유코드에 매칭되는 상기 상품에 대한 상품정보를 수신하는 상품정보 처리부;소비자 단말에 의해 상기 고유코드가 스캔되면 스캔 주체, 스캔 장소 및 스캔 시점을 포함하는 이벤트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이벤트정보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상기 소비자 단말로부터 상기 상품을 스캔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식별자를 생성하고 상기 소비자 식별자를 통해 상기 소비자의 과거 스캔이력 및 마케팅에 따른 상품 구매확률을 포함하는 소비자 과거 정보를 추출하는 이벤트정보 처리부; 및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5)

  1. [한국] 고객 맞춤형 홍보 시스템 | 이재원
  2. [한국] 상품 관련 인터넷 게시물에 기반한 광고 방법 | 김경서, 송길영
  3. [한국] 일반적인 상품정보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온라인 구매 및 판매활동에 편의성을 제공하는 방법 | 서명성
  4. [한국] 라이프 스코링 시스템 | 이징호
  5. [한국] 광고지원장치 및 그 동작 방법, 그리고 광고제공장치 | 손상목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4)

  1. [한국] UTM 기반의 소비자 행동 퍼널 분석을 이용한 마케팅 방법 | 장민준
  2. [한국] 온오프 사용자 행위를 이용한 온라인 광고 제공 방법 및 이를 실행하는 시스템 | 김지현, 김수미
  3. [한국] 배달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급부로 포인트를 지급하기 위한 장치 및 이를 위한 방법 | 이재희
  4. [한국] 온오프 사용자 행위를 이용한 온라인 광고 제공 방법 및 이를 실행하는 시스템 | 김지현, 김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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