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8-0150337 (2018-11-29) | |
공개번호 | 10-2020-0071785 (2020-06-22) | |
등록번호 | 10-2175479-0000 (2020-11-0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0150337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11-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소비자 행동분석 기반의 맞춤형 마케팅 제공 장치에 관한 것으로,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를 생성하고 등록하는 고유코드 생성부,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고유코드에 매칭되는 상기 상품에 대한 상품명을 포함하는 상품정보를 수신하는 상품정보 처리부, 사용자 단말에 의해 상기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가 스캔되면 상기 소비자 단말에 상기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스캔 주체, 스캔 장소 및 스캔 시점을 포함하는 이벤트정보를 생성하는 이벤트정보 처리부 및 상기 상품정보와 상기 이벤트정보들로 기계학습된 내용을 기초로 상기 상품에 대한 소비자 행동분석
상품에 대한 고유코드를 생성하고 등록하는 고유코드 생성부;판매자 단말로부터 상기 고유코드에 매칭되는 상기 상품에 대한 상품정보를 수신하는 상품정보 처리부;소비자 단말에 의해 상기 고유코드가 스캔되면 스캔 주체, 스캔 장소 및 스캔 시점을 포함하는 이벤트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이벤트정보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상기 소비자 단말로부터 상기 상품을 스캔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식별자를 생성하고 상기 소비자 식별자를 통해 상기 소비자의 과거 스캔이력 및 마케팅에 따른 상품 구매확률을 포함하는 소비자 과거 정보를 추출하는 이벤트정보 처리부; 및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