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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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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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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1-0186863 (2021-12-24) | |
공개번호 | 10-2023-0076042 (2023-05-31) | |
DOI | http://doi.org/10.8080/102021018686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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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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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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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상태 | 공개 |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른 차량용 코너 모듈 장치는 차량의 네 개의 차륜 각각의 휠속을 획득하는 휠속 획득부; 및 상기 네 개의 차륜 각각에 대한 개별 구동 토크를 통해 상기 네 개의 차륜의 구동을 독립적으로 제어하되, 상기 휠속 획득부에 의해 획득된 네 개의 휠속을 토대로 상기 차량의 직진 주행 성능 저하를 야기하는 이상 차륜을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이상 차륜의 휠속에 기초하여 각 휠속 간 편차를 보상하기 위한 보상 파라미터를 산출하며, 상기 산출된 보상 파라미터를 토대로 상기 이상 차륜을 구동하기 위한 목표 구동 토크를 결정한
차량의 네 개의 차륜 각각의 휠속을 획득하는 휠속 획득부; 및상기 네 개의 차륜 각각에 대한 개별 구동 토크를 통해 상기 네 개의 차륜의 구동을 독립적으로 제어하되, 상기 휠속 획득부에 의해 획득된 네 개의 휠속을 토대로 타 차륜보다 일정치 이상 낮은 휠속을 갖는 이상 차륜을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이상 차륜의 구동 토크를 증가시키기 위한 목표 구동 토크를 결정한 후, 상기 결정된 목표 구동 토크를 통해 상기 이상 차륜의 구동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코너 모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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