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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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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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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23-0040479 (2023-03-28) | |
공개번호 | 10-2023-0050281 (2023-04-14) | |
DOI | http://doi.org/10.8080/102023004047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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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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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상태 | 공개 |
본 발명은 학업 스트레스 분석을 이용한 학습 효율 향상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스트레스를 학습 장애 요소로 보아 스트레스 레벨을 무조건 낮추도록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게서 최대의 학습 효율이 나타나는 최적의 스트레스 레벨을 찾고, 해당 스트레스 레벨이 유지될 수 있도록,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제안 또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제안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업 스트레스 분석을 이용한 학습 효율 향상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사용자 데이터를 수신하는 데이터수집부와,상기 데이터수집부와 연결되어 수신된 상기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활동 데이터를 생성하는 활동분석부와,상기 데이터수집부와 연결되어 수신된 상기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스트레스 데이터를 생성하는 스트레스분석부와,상기 데이터수집부, 상기 활동분석부 및 상기 스트레스분석부와 연결되어 최대 학습 효율이 나타난 최적의 스트레스 레벨을 결정하고 동일한 시간대를 기준으로 스트레스 레벨 패턴과 유사한 데이터 패턴을 보이는 조절 요인을 특정하는 상관분석부와,상기 상관분석부와 연결되어, 현재 스트레스 레벨이,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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