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6-0022400 (1996-07-27) |
공개번호 | 20-1998-0007139 (1998-04-30)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22400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자동차의 주행시 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 스프링(suspension spring)에 관한 것이다. 세스펜션-스프링이 자동차의 주행시에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킬 때 발생하는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자동차의 현가장치를 제공하는데 있다.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스프링과, 자동차의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쇽업소오버와, 상기 서스펜션-스프링과 쇽업소오버를 지지하는 스트럿과, 상기 스트럿이 전,후로 움직이지 않도록 지지하는 스트럿-바와, 자동차의 롤링을 방지하는 스테빌라이저와, 바퀴
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스프링과, 자동차의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쇽업소오버와, 상기 서스펜션-스프링과 쇽업소오버를 지지하는 스트럿과, 상기 스트럿이 전,후로 움직이지 않도록 지지하는 스트럿-바와, 자동차의롤링을 방지하는 스테빌라이저와, 바퀴가 발생하는 구동력 및 옆방향 저항력을 지지하는 컨트롤-암과, 상기 양측의 컨트롤-암을 연결하는 암을 구비하는 자동차의 현가 장차에 있어서, 서스펜션-스프링에는 주행시 상기 서스펜션-스프링에서 발생하는 래틀 현상 및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코팅 처리되어진 코팅부가 형성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