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39322 (1997-12-20) |
공개번호 | 20-1999-0026780 (1999-07-1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3932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20)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
법적상태 | 포기 |
본 고안은 차량의 볼 조인트 일체형 스테빌라이저 바에 관한 것으로, 관련된 부품의 삭제에 따른 원가절감과 함께 부품의 단순화를 도모하고, 이에 따른 작업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차량의 볼 조인트 일체형 스테빌라이저 바를 제공하기 위하여 볼 조인트 링크의 상부 연결구의 스터드가 스테빌라이저 바의 선단부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고, 상기 볼 조인트 링크의 하부 연결구의 스터드는 콘트롤 암의 연결단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는 것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 바(50)의 선단부에 소정의 폭으로서 그 좌우 양단에는 상기 상부
볼 조인트 링크의 상부 연결구의 스터드가 스테빌라이저 바의 선단부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고, 상기 볼 조인트 링크의 하부 연결구의 스터드는 콘트롤 암의 연결단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는 것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 바(50)의 선단부에 소정의 폭으로서 그 좌우 양단에는 상기 상부 연결구(52)의 케이스(52a)가 압입되는 연결홈(50a)을 형성하고, 상기 연결홈(50a)의 케이스(52a)내에 상기 상부 연결구(52)의 하우징(52b)의 양측면을 압입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볼 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