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09347 (1997-04-30) |
공개번호 | 20-1998-0064648 (1998-11-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934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차체의 측방향 흔들림이 전달될 때 스테빌라이저 바를 지지하기 위한 지지 강도가 보다 향상될 수 있는 구조를 가지는 자동차의 스테빌라이저 바에 관한 것이다. 스테빌라이저 바는 프레임에 의하여 양단부가 지지되는 각형 파이프의 양단부로부터 일정 거리 떨어져 있는 위치에 각각 제공되는 방진 부재들 각각에 체결구에 의하여 연결되는 것에 의하여 각형 파이프에 지지된다.
자동차의 조향 장치를 구성하며, 차체가 측방향으로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차체의 좌우측에 위치된 각각의 프레임에 각각 연결되는 자동차의 스테빌라이저 바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에 의하여 양단부가 지지되는 각형 파이프의 양단부로부터 일정 거리 떨어져 있는 위치에 각각 제공되는 방진 부재에 체결구에 의하여 연결되는 것에 의하여, 상기 각형 파이프에 지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스테빌라이저 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