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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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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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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현가장치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G-011/14
  • F16F-001/06
출원번호 20-1996-0022400 (1996-07-27)
공개번호 20-1998-0007139 (1998-04-30)
DOI http://doi.org/10.8080/2019960022400
발명자 / 주소
  • 김태준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탄동 *** 주공*단지아파트 **-***
출원인 / 주소
  • 삼성자동차주식회사 / 부산 강서구 신호동 **-**
대리인 / 주소
  • 이건주 (LEE, Keon Joo)
  • 서울 종로구 명륜동*가 ***-* 미화빌딩 이건주특허법률사무소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고안은 자동차의 주행시 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 스프링(suspension spring)에 관한 것이다. 세스펜션-스프링이 자동차의 주행시에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킬 때 발생하는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자동차의 현가장치를 제공하는데 있다.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스프링과, 자동차의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쇽업소오버와, 상기 서스펜션-스프링과 쇽업소오버를 지지하는 스트럿과, 상기 스트럿이 전,후로 움직이지 않도록 지지하는 스트럿-바와, 자동차의 롤링을 방지하는 스테빌라이저와, 바퀴

대표청구항

바퀴에 가해지는 충격이나 진동을 완화시키는 서스펜션-스프링과, 자동차의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쇽업소오버와, 상기 서스펜션-스프링과 쇽업소오버를 지지하는 스트럿과, 상기 스트럿이 전,후로 움직이지 않도록 지지하는 스트럿-바와, 자동차의롤링을 방지하는 스테빌라이저와, 바퀴가 발생하는 구동력 및 옆방향 저항력을 지지하는 컨트롤-암과, 상기 양측의 컨트롤-암을 연결하는 암을 구비하는 자동차의 현가 장차에 있어서, 서스펜션-스프링에는 주행시 상기 서스펜션-스프링에서 발생하는 래틀 현상 및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코팅 처리되어진 코팅부가 형성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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