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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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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볼 조인트 일체형 스테빌라이저 바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G-021/05
출원번호 20-1997-0039322 (1997-12-20)
공개번호 20-1999-0026780 (1999-07-15)
DOI http://doi.org/10.8080/2019970039322
발명자 / 주소
  • 임한준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한아름아파트 ****-***
출원인 / 주소
  •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
대리인 / 주소
  • 유영대 (YOO, Young Dae)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 키콕스벤처센터 ***호(유영대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7-12-20)
심사진행상태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법적상태 포기

초록

본 고안은 차량의 볼 조인트 일체형 스테빌라이저 바에 관한 것으로, 관련된 부품의 삭제에 따른 원가절감과 함께 부품의 단순화를 도모하고, 이에 따른 작업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차량의 볼 조인트 일체형 스테빌라이저 바를 제공하기 위하여 볼 조인트 링크의 상부 연결구의 스터드가 스테빌라이저 바의 선단부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고, 상기 볼 조인트 링크의 하부 연결구의 스터드는 콘트롤 암의 연결단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는 것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 바(50)의 선단부에 소정의 폭으로서 그 좌우 양단에는 상기 상부

대표청구항

볼 조인트 링크의 상부 연결구의 스터드가 스테빌라이저 바의 선단부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고, 상기 볼 조인트 링크의 하부 연결구의 스터드는 콘트롤 암의 연결단 나사구멍을 통하여 너트 결합되는 것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 바(50)의 선단부에 소정의 폭으로서 그 좌우 양단에는 상기 상부 연결구(52)의 케이스(52a)가 압입되는 연결홈(50a)을 형성하고, 상기 연결홈(50a)의 케이스(52a)내에 상기 상부 연결구(52)의 하우징(52b)의 양측면을 압입하여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볼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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