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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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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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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43772 (1997-12-30) |
공개번호 | 20-1999-0031063 (1999-07-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377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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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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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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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0-11-06)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차량용 현가계의 스테빌라이저(Stabilizer) 구조 개선을 통해 차량 후륜의 롤 강성(Rool Stiffness)을 변화시켜 핸들을 꺽는 각도에 비해 차체가 덜 도는 특성(Understeer)을 강화하고, 고속 선회시에는 도로에서 튀어나가는 현상(Spinout)을 방지하여 차량 안정성을 꾀할 수 있게 한 것이다.본 고안은 차량용 현가장치에 있어서, 양쪽 차륜(21,22)이 고정되는 차축(31,32)에 2개의 스테빌라이저(40,40)를 나란하게 배치하여 평상시에는 2개의 스테빌라이저(40,40) 모두를 활성화시키고, 필
차량용 현가장치에 있어서, 양쪽 차륜(21,22)이 고정되는 차축(31,32)에 2개의 스테빌라이저(40,40)를 나란하게 배치하여 평상시에는 2개의 스테빌라이저(40,40) 모두를 활성화시키고, 필요시에는 2개의 스테빌라이저(40,40) 중 한쪽 스테빌라이저(40)가 분리되어지며 후륜의 롤 강성을 줄일 수 있도록 된 가변형으로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스테빌라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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