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9-0007257 (1999-04-30) |
공개번호 | 20-2000-0020217 (2000-11-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9000725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9-04-3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자동차가 충돌했을 때 충돌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승객의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프레임구조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이를 위하여, 본 고안은 자동차의 하부몸체에 연결되어 전방을 향하는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과, 상기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 전단부에 배치 고정된 전면프레임과, 상기 전면프레임에 연결된 채 라디에이터를 탑재하는 제1크로스멤버와, 상기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 후단부에 설치된 제2크로스멤버로 이루어지는 프레임구조에서, 제1크로스멤버와 제2크로스멤버에 동시에 고정 결합되는 1개 이상의 제2전방프레임을 포함하여 이루
자동차의 하부몸체에 연결되어 전방을 향하는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과, 상기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 전단부에 배치 고정된 전면프레임과, 상기 전면프레임에 연결된 채 라디에이터를 탑재하는 제1크로스멤버와, 상기 복수의 제1전방프레임 후단부에 설치된 제2크로스멤버로 이루어지는 자동차용 충돌에너지 흡수 프레임구조에 있어서,상기 제1크로스멤버와 제2크로스멤버에 동시에 고정 결합되는 1개 이상의 제2전방프레임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충돌에너지 흡수 프레임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