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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0-0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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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c53a3f96ff61480885ef723166783d82&fileSn=1&bbsId= |
○ 일본의 감미료 시장은 건강지향을 갈망하는 분위기에 편승하여 섭취 칼로리를 낮추는 저칼로리?저감미 지향의 제로계 제품이 음료를 중심으로 형성되고 있으며 칼로리제로 당질?당류제로를 추구하는 제품이 탄산음료와 캔 커피에 머물지 않고 햄, 소시지, 냄비요리에까지 파급되고 있다.
○ 국내의 올리고당 시장은 설탕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으며 CJ, 대상, 오뚜기, 삼양사 등이 치열한 시장점유 쟁탈전을 벌이고 있으며 감미도가 설탕의 절반임에도 칼로리가 낮아 비만 등에 효과가 있으며 체내소화흡수도 더디어 인슐린분비를 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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