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동아대학교 Donga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이권순 |
참여연구자 | 한근조 , 조윤현 , 이영진 , 서진호 , 조현철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8-08 |
과제시작연도 | 2007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과학재단 Korea Science and Engineering Foundtion |
등록번호 | TRKO200900072222 |
과제고유번호 | 1355047883 |
사업명 | 국가지정연구실사업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세계 해상컨테이너 물동량은 매년 엄청난 비율로 증가하는 추세임 중국의 급속한 경제성장과 더불어 2010년에는 동아시아의 비중이 세계 무역량의 38$\percnt$를 넘어 설 것으로 예상 됨. 국내 최대항인 부산항은 2000년까지 세계 3위를 유지하였지만,중국의 상해항 및 심 천항에 밀려 5위로 추락하였으며,카오슝항 및 두바이항의 추격 또한 위협이 되고 있 는 실정임. 국내 컨테이너 터미널의 현 시스템은 노후화 및 고효율화 요구로 인해 향후 10년 이 내에 대부분이 교체될 전망이며,많은 크레인이 이미 미래지향적 관점보다는 경제적 이유
Marinecontainerflow allovertheworldissignificantlyincreasedeveryyear Along with Chineseeconomicdevelopment,EastAsian economicswillbeoverthan 38% intheworldtradesin2010. 2.Crisisofdomesticportpresence TheBusan port,thebiggestin Korea,keepsthird in theworld portstill2000,but currentlybecomesfifthdueto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