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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명지대학교 MyongJi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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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준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4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연구재단 |
등록번호 | TRKO201200002408 |
과제고유번호 | 1345120371 |
사업명 | 일반연구자지원 |
DB 구축일자 | 2013-05-20 |
키워드 | 전기자동차.탑재형 충전기.AC/DC 컨버터.전력변환장치.Electric Vehicle.On-board charger.AC/DC converter.Energy conversion system. |
○ 3.3kW급 전기자동차용 탑재형 AC/DC 충전기 회로개발
■ 자동차용 탑재형 충전기의 고효율 회로개발
■ LLC 컨버터+벅부스트 컨버터의 Pspice/PSIM을 이용한 모의 실험을 통한 사전검증
■ 고주파 동작을 위한 스위칭 손실 최소화 연구
■ 무부하 동작 안정성 확보를 위한 제어기법 연구
■ 손실최소화를 위한 스위칭 소자의 최적 설계
■ 효율 상승을 위한 변압기 parameter의 최적화
○ Power stage 고전력밀도화 연구
■ 변압기의 자체 leakage를 활용하기 위한 변
○ Development of 3.3kW On-board A C/DC charger for Electric Vehicle
■ Development of high-efficient circuit for on-board charger
■ Simulation of LLC+Buck-boost converter simulation using Pspice/PSIM
■ Study on the minimization of switching loss
■ Study on the operational stabilization 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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