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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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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09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300027801 |
과제고유번호 | 1615002123 |
사업명 | 미래철도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10-05 |
키워드 | 고속열차.분산형.시운전 시험.인터페이스.기술조정.high speed train.EMU(Electric Multiple Unit).on-line test.interface.technical adjustment. |
차세대고속철도기술개발사업은 성공적 추진을 위해 핵심과제들 간에 원활한 인터페이스를 이루며 추진되어야 한다. 본 사업은 최종목표인 최고시험속도 430km/h급 동력분산형 고속열차(HEMU-430X)개발과 핵심기술 확보를 위해 4개의 핵심과제로 구성된다. 사업을 총괄 관리하는 “분산형 고속철도 시스템 통합 및 총괄”과제는 차세대고속철도기술개발사업의 성공적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과제 간 총괄적인 조정을 담당하며, 연도별 사업내용 조정, 보완 및 일정관리 등 기술적 총괄을 수행한다. 본 과제는 세부 기술개발과제의 총괄적 조정 및 관리, 연
The project for development of next-generation high-speed train is planed for 5 years to design and develop the prototype of high speed train, of which the maximum test speed is 430km/h and the maximum service operation speed is 370km/h. Many organizations composed of industries, universities and 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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