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
연구책임자 | 김양분 |
참여연구자 | 신혜숙 , 남궁지영 , 임후남 , 김위정 , 이재경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등록번호 | TRKO201300030993 |
과제고유번호 | 1105006727 |
사업명 | 한국교육개발원 |
DB 구축일자 | 2013-12-21 |
키워드 | 한국교육종단연구2005.종단적 조사.대학진학.가정배경 효과.대입준비도.학습기대수준.청소년의 발달.KELS 2005.longitudinal study.college entrance.the effect of family background.college readiness.benchmark of learning expectation.youth development. |
이 연구는 2005년도 전국 150개 중학교 1학년 학생 6,908명이 가정, 학교, 사회에서 경험하고 있는 교육활동과 학습, 그리고 인지적⋅비인지적 성취 수준의 변화와 성장을 매년 조사하는 『한국교육종단연구2005』의 2단계 두 번째 조사인 8차년도 보고서이다. 『한국교육종단연구2005』는 2005년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조사를 수행한 이래로 동일 학생을 매년 추적 조사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8차년도 조사 내용 및 조사도구, 2011년 시행된 7차년도 조사에 대한 조사 현황과 가중치 그리고 이미 데이터 수립이 완료된 1
This is the eighth annual report of the Korean Education Longitudinal Study 2005(KELS:2005). KELS:2005 started in 2005 with 6,908 9th grade students from 150 lower secondary schools in South Korea. Since then, it has traced the students yearly to investigate not only their educational and learning 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