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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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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정락교 |
참여연구자 | 서승일 , 목재균 , 오지택 , 박영곤 , 한문섭 , 이우동 , 엄주환 , 김백현 , 최일윤 , 오세찬 , 김진성 , 문경호 , 강석원 , 박정기 , 한석윤 , 김연수 , 윤희택 , 이성혁 , 목진용 , 문형석 , 옥민환 , 변윤섭 , 윤용기 , 이준 , 권순박 , 이강원 , 김종석 , 소근혁 , 이유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300032734 |
과제고유번호 | 1415125784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4-01-13 |
키워드 | 수요응답.개인교통수단.네트워크 운행.최적경로검색.무정차운행.On-demand.PRT(Personal Rapid Transit).Network Operation.Optimum Path Search.Non-stop.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1차년도 연구개발은 운행 실적이 있는 해외차량의 사례를 조사하고, 한국형 PRT 시스템 개발을 목표로 차량, 운행제어시스템, 선로구축물 및 수직이송장치, 급전시스템 등의 목표 사양을 정립하고 기본 설계를 수행하는데 있다. 한국형 PRT 차량의 시스템 개념설계를 실시하고 차체의 기본설계 및 주요장치의 기본 형식 선정, 시작차량의 주요 장치간 인터페이스 검토를 실시한다. 그리고 선로구조물 및 수직이송장치와 차량의 사양과 운행제어간의 인터페이스를 검토하며, 수직이송장치는 축소 모형을 통해서 기술적인 운
The public transportation system with large transport capacity is efficient in its operation and management, but it has the limitation in providing demand-responsive transport services. In addition, the demand for high accessibility to the destination and better compatibility with means of trans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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