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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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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만철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400003662 |
과제고유번호 | 1415125768 |
DB 구축일자 | 2014-05-17 |
Ⅲ. 연구내용 및 범위
1차년도(2012)
연구목표
◦차량동력학을 이용한 3차원 고속분기기 해석모델 개발
연구개발 내용 및 범위
◦차량동력학을 이용한 고속분기기 선형 및 단면(텅레일, 노스레일) 강체 해석모델 개발
◦경부2단계 선로전환기 안정화
◦고속분기기 성능평가 기술개발
2차년도(2013)
연구목표
◦차량동력학을 이용한 3차원 고속분기기 해석모델 고도화
연구개발 내용 및 범위
◦차량동력학을 이용한 고속분기기선형 및 단면(텅레일, 노스레일) 탄성 해석모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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