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Dong-Eui University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7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600006890 |
과제고유번호 | 1425088358 |
사업명 | 산학연협력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6-09-10 |
1. 최종목표
◦ SCS 융복합 마케팅 플랫폼 개발을 최종목표로 함
- 사용자의 니즈 분석 및 패턴 분석 모듈 개발 : 사용자의 플랫폼 활용 패턴과 관심 상품을 분석하여 필요 정보 제공
- SNS 활용 바이럴 마케팅 모듈 개발 : 고객의 외부 SNS 활용 시 SCS와 연동. 해당 상품 정보의 홍보 기능
- 사용자 지정선호도 분석 모듈 : 두 가지 상품을 다른 고객들이 비교 하여 특정 상품을 선택하는데 가이드라인 제시 기능
- 페이백 모듈 개발 : 사용자의 SCS 활용(후기 등록, SNS 홍보, SCS 사용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