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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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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The Office for Government Policy Coordination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등록번호 | TRKO201600012719 |
DB 구축일자 | 2016-12-03 |
최근 정책 수립의 근간이 되는 기초 통계의 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지 못하고 그 결과 또한 효과적으로 공유되고 있지 못함으로 업무의 생산성이 저하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따라서 교육분야 통계 및 업무 통계의 생산에서부터 폐기까지 체계적인 관리방안과 수집된 통계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공유하기 위한 종합적 방안이 필요하다.
따라서 본 연구는 연구에서는 다양한 교육분야 통계를 기획ㆍ관리, 생산, 활용의 세 단계로 구분하여 각 단계별 현황을 살펴보고 각 단계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과 그 원인을 도출하여 국가 교육분야 통계가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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