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권용장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평가원 |
등록번호 | TRKO201700002456 |
과제고유번호 | 1615002219 |
사업명 | 교통체계효율화 |
DB 구축일자 | 2018-02-10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2456 |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연구의 배경
파렛트란 트럭, 지게차 및 관련장비에 적합하도록 최소 높이를 갖는 견고한 수평대이며 화물의 집하, 겹쌓기, 보관, 하역, 수송을 위한 기초판으로 사용되는 것을 말한다. 물류분야에서 파렛트는 원자재의 조달에서부터 소비자에 전달되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 물류비용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른 해결책으로 생력화를 추구하는데 파렛트는 가장 기초적이며 필수적인 요소인 것이다.
이와 같은 현대물류의 기본인 파렛
해당 보고서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