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민재홍 |
참여연구자 | 엄진기 , 오석문 , 이인묵 , 이준 , 방연근 , 양근율 , 권용장 , 김정현 , 김학성 , 노학래 , 문대섭 , 박준서 , 유재균 , 이경철 , 홍순흠 , 강석원 , 김경민 , 김동희 , 김영훈 , 김현웅 , 박재현 , 송용수 , 원종운 , 이광섭 , 박종훈 , 김대성 , 서동정 , 임진원 , 진일경 , 김진배 , 김환수 , 손무성 , 김광태 , 이상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700007170 |
과제고유번호 | 1415125772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7-10-12 |
키워드 | 차세대 교통정보시스템.통행사슬 분석.연계최적화.복합대중교통망 통행배정.세부대중교통시장.NxTIS.Trip-chain analysis.Optimization of Intermodal.Combined Transit Assignment.DTM.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7170 |
본 연구는 철도교통의 편의성 향상 및 친환경 녹색철도 핵심기술개발 연구의 일환으로 교통카드 정보의 과학적 활용방안, 철도중심 대중교통체계 구축을 위한 과학적 대중교통망 분석체계, 통행사슬 기반의 분석체계 장점 등을 확보하기 위해 REAL O/D DB 기반 차세대 교통정보시스템 및 REAL O/D DB 정보를 대중교통 분석 및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론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차세대 교통정보시스템은 REAL O/D DB 기반 고등 통행분석 프로그램, 열차스케줄 탑승분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복합대중교통망 통행배정 프로그램, R
Ⅳ. The results of R&D
○ Accuracy improvement of operation effect analysis and level of service analysis
- Development of deliberate multimodal public transportation level of service and operation effect analysis
· 12-fold analysis resolution compared to similar analysis tool
· Possibilit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