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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양대학교 HanYang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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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0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800006076 |
DB 구축일자 | 2018-05-12 |
키워드 | 전동기설계.영구자석형 동기전동기.열전기 연동해석.제어 연동해석.출력밀도.motor design.PMSM.electro-thermal co-analysis.motor control co-anaylsis.output density. |
1. 설계 목표 및 제약 조건을 반영한 기초설계 모델 도출: 목표 출력 및 제약 조건 파악 후 초기모델 생성에 반영함. 자기등가회로 기반의 전동기 기초설계 프로세스를 정립함.
2. 기초설계 모델 후보군 도출 및 특성 비교: 고출력밀도 달성을 위한 전동기 타입 별 기초모델 도출 및 특성을 비교함. 분포권 SPMSM 타입 전동기로 기초 모델 설계결과를 도출함.
3. 기초모델 기반 세부 설계파라미터 조정 및 전기장하비 조정: 기초설계 모델을 기반으로 전동기 형상비 및 전기장하비에 따른 전자기적 특성을 비교함. 코어 형상에 대해
Purpose & Contents
◆ This research proposes to change hydraulic system to electro-mechanical system which is adapted thrust-vector control system. The hydraulic control system is mainly used in the aerospace industry such as airplane or rocket. However, as the industry growing up, thrust-vector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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