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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경기대학교 Kyonggi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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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성흠 |
참여연구자 | 정재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2 |
주관부처 | 교육부 Ministry of Education |
등록번호 | TRKO201900000592 |
DB 구축일자 | 2019-06-22 |
21세기 지식기반 디지털 정보사회에서 ‘신뢰받는 정부’ 구축을 통한 지속가능한 발전과 사회대통합을 위한 행정환경 변화에 적절하게 대처하면서 국가경쟁력 제고 및 국가발전 동력 강화를 위한 핵심역량(core competence)을 갖춘 공무원 양성을 위하여 정부의 인적자원개발 체제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혁신·발전시킬 필요성이 요청되고 있다. 그러나 교육프로그램이 실행되고 난 다음, 프로그램의 효과를 평가하지 않는다면, 교육기관은 ‘교육에 사용한 경비가 현명하게 사용되고 있는가’, ‘성과향상을 위하여 설계되고 실행되는 교육프로그램을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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