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품질경영학회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
---|---|
연구책임자 | 김연성 |
참여연구자 | 최정일 , 김동준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2 |
주관부처 | 행정안전부 Ministry of the Interior and Safety |
등록번호 | TRKO201900000610 |
DB 구축일자 | 2019-06-22 |
본 연구는 민간 및 해외에서 실시되고 있는 공공서비스 성과관리 사례를 조사하여 우리나라의 공공서비스 성과관리체계 수립의 필요성 및 방향성을 도출하고자 연구를 실시하였다.
먼저 우리나라의 민간 공공서비스 성과관리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기반으로 하는 주요 서비스품질지수에서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orea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 국가만족도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고객만족지수(Korea Customer Satisfaction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