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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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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유영석 |
참여연구자 | 노형신 , 정현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0 |
주관부처 | 방송통신위원회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
등록번호 | TRKO201900001074 |
DB 구축일자 | 2019-06-29 |
4. 연구 내용 및 결과
방송통신위원회 핵심 정책을 중점으로 홍보활동을 분석한 결과 방송통신위원회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타깃으로 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어 여러 이해관계자들의 긴밀한 공조가 필요한 중장기 프로젝트라는 점을 파악할 수 있었다.
미디어 분석의 결과 방송통신위원회의 정책 계획, 실행, 성과 홍보는 대부분 보도자료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으며, 대부분의 언론은 단순 보도가 주를 이루고 있었다. 그러나 타 부처와 비교하였을 때 보도자료 배포 수는 현저히 낮게 나타났다. 또한 방송통신위원회가 보유한 온라인 채널의 분석
4. Results
This research found that there are a lot of stakeholder around the KCC’s policies, so to improve the skills on public relation, all the stakeholder work together closely for the long time. First of all, results from news article analysis found that KCC's public relations activities l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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