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정락교 |
참여연구자 | 황종규 , 함영삼 , 한석윤 , 이관섭 , 류상환 , 백종현 , 이태형 , 고효인 , 김백현 , 변윤섭 , 최무룡 , 최현영 , 이병훈 , 이동진 , 최돈범 , 오세찬 , 고상원 , 홍지영 , 채성윤 , 은용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12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2100000394 |
과제고유번호 | 1711100532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21-05-22 |
키워드 | 자율주행제어.가상연결제어.열차간 협업.상황인지 및 판단.통신보안.Autonomous-driving control.Virtual coupling control.Collaboration between trains.Context-aware and decision making.Communication security. |
□ 열차자율주행제어시스템 플랫폼 기능구현 및 통합시뮬레이션
□ 열차 상태정보기반 열차간격제어 알고리즘 검증 및 기능설계
○ 열차 상태정보기반 간격제어 알고리즘 보완 및 검증
○ 열차 상태정보기반 간격제어 기능설계
□ 차상 분산형 분기제어 알고리즘 검증 및 기능설계
○ 차상 분기제어 알고리즘 보완 및 검증
○ 차상 분기제어 기능설계
□ 선로자원 분배/할당 알고리즘 개발 및 검증
□ 가상연결제어 기술개발
○ 가상연결제어 알고리즘 보완 및 검증
○ 가상연결제어 알고리즘 강인성 해석 및
Ⅳ. Results
The integrated simulation was performed by implementing the function of ATCS platform and integrated simulator. As the core algorithm of ATCS, we revised and verified the interval control algorithm based on the train status information and the train-centric switch control algorithm, an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