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우리나라의 교통사고 발생 추이에 관한 연구는 분류별 발생건수 비교와 교통사고 관련분야별 증감의 추세 등으로 되어있다. 교통사고가 발생 시 발생의 요인을 여러 가지로 분류 분석하여 통계처리로 되어진다. 그리고 시간대별 증감 비교, 인구별 증감 비교, 요인별 증감 비교를 하여 교통사고 발생 추이를 나타낸다. 비교 분석의 통계처리는 모든 차량의 운행거리의 합에 대한 도로연장길이를 기준으로 하여 사고의 요인과 발생건수를 비교하여야 정확한 데이터로 활용할 수가 있다. 그러나 모든 차량의 운행거리의 합을 어느 시점에서 구할 가능성이 현재의 ...
A study on transition of traffic accidents occurred in our nation consists of comparision of occurring times in classification and it of tendencies of increasing and decreasing in connection and so on. The causes of occurrence when traffic accidents break out are made of statistics through being cla...
저자 | 김성태 |
---|---|
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산업기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건설프로젝트관리 전공 |
발행연도 | 2000 |
총페이지 | 49p. |
키워드 | 교통사고 발생건수 신경과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765279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