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점포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store loyalty toward online shopping malls 원문보기


이장우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2000년대 들어 경영환경이 날로 급변하고 경쟁 환경이 치열해짐에 따라, 국내 다양한 인터넷쇼핑몰들은 독특한 핵심역량의 강화를 통한 지속적 경쟁우위확보전략의 수립과 집행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본 연구는 이러한 경쟁우위전략의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점포애호도의 증진을 통한 장기이익의 극대화를 도모하기 위해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점포애호도 결정요인을 규명하는데 연구목적을 두었다. 이에 본 연구는 국내의 여러 인터넷쇼핑몰의 고객 178명을 대상으로, 점포애호도를 결정하는 다양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economic environment gets more competitive turning around the year of 2000, the Korean internet shopping malls started showing much interest into establishing & implemented the competitive advantage strategies via strengthening the unique core competences.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iden...

주제어

#인터넷  #쇼핑몰  #점포애호도  #determinant  #loyalty  #shopping mall  #internet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장우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마케팅전공
발행연도 2001
총페이지 iv, 88p.
키워드 인터넷, 쇼핑몰, 점포애호도, determinant, loyalty, shopping mall, internet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791169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