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학습자들이 학습 내용을 배우고,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은 학습자의 능력과 더불어 학습자가 하고 싶다는 의욕 즉 동기유발이 꼭 일어나야 효율적인 학습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학습자의 흥미와 동기를 유지시키기 위하여 Keller.J.M(1999)의 '매력적인 수업설계'에서 교육공학의 체계적 교수설계이론으로 제시한 ARCS이론을 적용 ...
저자 | 박희문 |
---|---|
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방법및공학전공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iv, 54p. |
키워드 | ARCS이론 학습동기 웹기반 상호작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0674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