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researcher had two primary purposes in conducting this study. The first was to investigate current practices of collaborative teaching for inclusion of children with disabilities. The second was to investigate strategies for improving collaborative teaching for inclusion of children with disabil...
저자 | 정상진 |
---|---|
학위수여기관 | 우석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1 |
총페이지 | ⅱ, 53p. |
키워드 | 특수아 통합교육, 협력교수, 개선방안, 특수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0830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