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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제7차 교육과정은 학생들의 능력, 적성, 필요 및 흥미를 충족시키는 교육의 효율성과 학생들의 잠재능력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학력신장방안, 지역간 학력 차이 해소, 공교육의 활성화 방안으로 수준별 교육과정을 강조하고 있다. 수준별 교육과정에서는 학생에게 다양한 교육을 받을 기회와 자기 주도적 개별학습을 할 기회를 주고 있다. 즉, 학습내용을 난이도를 기준으로 여러 단계로 구분하여 학생들의 능력에 따라 다른 학습내용을 제공한다. 상위수준의 학생에게는 심화학습을 하위수준의 학생에게는 학습내용의 기본개념과 지식을 더 잘 이해하기 ...
저자 | 송유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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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권순희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iv, 7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6929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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