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제 7차 교육과정에 의하면 극한의 개념은 '직관적으로 교육을 한다.'라고 명시되어 있다. 특히 함수의 극한 개념 지도에 있어 교사는 지도에 어려움을 격고 있고 학생은 이해에 있어 어려움을 격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함수의 극한 개념을 지도함에 있어 스티커를 활용하는 방법이 학생들의 이해에 어떤 교육적 효과를 줄 수 있는지를 조사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함...
The main purpose in this study is to discuss how to teach the concept of 'limit' more effectively in high school. According to the 7th National Mathematics Curriculum, the concept 'limit' is stated by "The concept 'limit' is learned intuitively." Especially, in teaching the 'limit' concept of functi...
저자 | 황혁주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 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39 p. |
키워드 | 수학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9318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