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중국대학생이 인지한 한국음악의 품질이 한국 문화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조사하였다. 연구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중국 대학생을 설문조사하였으며, 이중 최종적으로223명의 응답이 구조분석에 이용되었다. 분석에는 AMOS 5.0과
This study tries to investigate how the perceived quality of Korean Music among Chinese college students affects their purchase intent for Korean culture product. To accomplish the purpose, this study obtained the participation of Chinese college students, using 223 responses for the analysis and th...
Abstract
AI-Helper
저자 | 진펑 |
---|---|
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ii, 65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1016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