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수 학습에서 문자 사용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대수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대수적 사고 측면에 대한 연구는 그리 많지 않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대수적 사고를 학교 대수에 반영하는 것을 대수 교육의 기본 방향으로 가정하고 문자와 식 단원에서 요구되는 대수적 사고 요소의 사용 실태에 대하여 분석하였다. 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가. 2007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교수․학습 자료와 현행 7-가 수학...
저자 | 정지연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ii, 9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9415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