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 관계 및 실무적 인식을 통한 스포츠전문채널 PR방안에 관한 연구 : 각각의 내.외부 Stakeholder 중심으로
A Study on PR Methods for Sports Specialized Channels through Relations of Effective Variables and Practical Perception of PR Communication : Focused on Each Internal and External Stakeholder 원문보기


김종훈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의 목적은 PR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 관계 및 실무적 인식을 통한 스포츠전문채널 PR방안을 내․외부 Stakeholder 중심으로 연구하여 스포츠전문채널 방송사PR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운영방안과 커뮤니케이션 매체운영에 대한 통합적이고 차별화된 스포츠전문채널 이미지 구축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실증적 기초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연구는 스포츠전문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제주도, 강원도를 제외한 전국 14개 광역시․도 만 13세 이상 외부 Stakeholder 즉 미디어수용자 1024부를 유효표본으로 선정하였다. 조사범위로는 스포츠전문채널 방송3사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 Study on PR Methods for Sports Specialized Channels through Relations of Effective Variables and Practical Perception of PR Communication -Focused on Each Internal and External Stakeholder- This study aims to analyze PR methods for sports specialized channels through effective variables and pra...

주제어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  #스포츠전문채널  #Stakeholder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종훈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체육학과
지도교수 이정학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138 p.
키워드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 스포츠전문채널, Stakeholder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94917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